가맹 방지 함정!!
적지 않은 사람들은 자신이 사장이 되려고 작은 자본을 창업하고 있다.
네가 가맹점을 열고 싶다면, 먼저 공상국과 합류하는 것이 좋겠다.
상무부
이 회사의 각종 자질을 조사하다.
또 경험 있는 친지와 상의하거나 현지 공상, 기술 감독 등 관련 부문에 문의한다.
시장을 자세히 분석하고, 시장을 조사하려면 절대 허위 광고를 경신하지 말고, 상대방이 구두로 약속을 얼마나 잘하든지 간에 반드시 문자방식으로 계약서에 착실해야 한다.
상대방의 가상미혹을 방지하기 위해 속임수에 속지 않도록 속임수에 빠진다.
본 견본품 은 매우 아름답게 받고 받은 화물 은 매우 오래된 외성 청년 이 무한 에서 ‘ 9 위안 ’ 을 퇴출 하였다
유행복
가맹비
18일, 강서적 청년 호래 우한에서'9원 한조의상 '가맹비, 미과, 본보 기자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방호는 강서에서 용서를 받고 아내와 항저우에서 옷가게를 열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말 그는'쿠이미 9원 한풍 의상'의 가맹 정보를 인터넷에서 보고 아내와 무한 고찰, 그들은 동서호구에 위치한 호북 미방 패션 유한 회사를 찾았다. 전시장의 진열품을 본 뒤 방호는 옷 가격의 3장 할인 상품을 제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가맹 조건에 따라 방호는 1만 88만 위안을 지불하고, 회사는 그에게 2만2만 2000위안의 화물과 노트북 한 대 및 일부 개업용 경품을 제공해야 한다.
방호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이 부족하다고 말한다.
협상을 거쳐 방호는 1만 위안을 선불했다. 화물은 회사가 물류를 통해 항저우로 운송하고, 방호가 물건을 받을 때 잉여 상품을 지불했다.
방호는 자신이 선택한 물건은 반품하지 않고, 회사에서 매치한 물건은 반품할 수 있다고 전했다.
뒤이어 방호와 아내가 무한을 떠났다.
유월 구일에 화물이 항주에 도착하다.
방호는 물류회사에서 소포를 뜯고 보니 많은 옷과 자신이 애당초 회사 전시장에서 본 것과 다르게, 일부 옷의 가격은 원래보다 훨씬 높았고, 옷들이 누렇게 누렇게 누렇게 누렇고, 다른 낡은 옷들이 많다.
방호씨가 물품 인수를 거부하다.
18일 방호는 무한에 다시 와서 회사와 환불 협상, 미과다.
그래서 방호는 기자에게 도움을 청했다.
다음날 정오에 기자는 방호와 함께 이 의류 회사에 왔다.
이 회사의 이름인 정 사장은 회사의 옷은 자주생산을 제외하고 대외무역 꼬리표 등 다른 출처의 옷과 같은 저가 옷들이 구금에 존재하는 현상이 불가피하다.
협상을 거쳐 이 회사는 이전에 기증한 노트북 4000원짜리 노트북을 제외하고 방호는 창고에서 150벌의 옷을 고를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전에 지불한 1만 위안은 환불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방호는 받아들임을 표시했다.
외지인 을 돕기 위해 가맹비 공상소 는 의약 회사 7회 를 장거리 달렸다
3000원을 추회하기 위해서.
가맹비
이창의 왕소병이 여러 차례 우한 (武) 에 와서 여러 차례 공로가 없다.
20일 공상원들의 도움으로 1년간 가맹료를 끌어 냈다.
지난해 6월 왕소병과 본부는 채마 경제개발구에 있는 한 의약회사에서 가맹 계약을 체결하여 계약을 체결하여 당일에 3000위안의 가맹비를 납부했다.
그러나 왕소병은 현지로 돌아간 후 의약 소매 심사 수속을 처리하지 못하고 가맹 협의에서 ‘ 무조건 환불할 수 없다 ’ 라는 조항을 가지고 있다.
이 회사는 환불을 약속했지만 매번 핑계로 돈을 지불하지 않고 일년만 미루는 것이다.
왕소병은 두 곳을 여러 번 왕복해서 돈을 받을 수 없다.
이번 달 중순에 왕소병은 또 돈을 추징을 하러 왔고, 여전히 문전박대를 먹었다. 그는 현지 공상들에게 지원했다.
경영분규로 공상들이 직책 범위 내에서 이 위강 소장은 왕소병에게 위탁 위탁서를 작성하도록 권고했다.
이후 위소장은 선후 네 차례 이 의약회사에 와서 당초 왕소병과 협의한 사장을 만났다.
그러나 이 사장은 “나는 주인이 될 수 없으니 사장이 서명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웨이 소장은 또 세 번 왔다갔다하며 결국 사장에게 부딪쳤다.
사장이 재무자에게 분부하여 현장에서 돈을 지불하도록 분부하다.
중개상
서둘러 계약을 해약하여 사무를 처리하다.
서 선생은 올해 마흔여섯 살, 왼쪽 다리 장애, 이전에 광수 에서 마비 를 끓여 정부 '금마 후 자모 를 모색 했다.
올해 3월 14일 그는 무한 화과 박창과학기술유한공사와 계약을 체결하여, 광수의 기화로 판매상으로, 9800위안을 납부했다.
그러나 입고된 후 그는 회사가 제공한 기화로와 샘플이 맞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또한 제품은 광고가 선전한 것처럼 무연, 무연유 (무연유)’와 달리 후기 운송비 및 발송을 감당하지 않고 제때에 대비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서 선생은 이 회사와 계약을 해제할 생각이다.
서씨는 23일 이 회사에 사무소에 도착했지만, 회사 원사무지에는 아무도 없다.
어제 기자와 서 선생이 다시 이곳에 와서 원사무실 대문이 활짝 열리고 안에는 아무도 없고 사무실 시설도 없고 지면이 쓰레기였다.
물업자들은 이 회사가 몇 달 전에 이곳에 이사를 온 것을 알려 일주일 전에 이미 이사를 갔는데, 현재 행방이 불분명하다고 한다.
서 선생은 이 회사 사장의 전화를 걸어 통화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디지털 시대 브랜드 건설 과 지적 재산권 보호 전장
- 재경 특집. | 9월 17일 방직 복장 블록 하락폭은 2% 에 달한다
- 터뜨릴 거야. | 연구원 은 광선 을 이용하여 폐수 속 의 유독 염료 를 제거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패키지 BBC X Micchael Kagan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우주여행 주제
- 허튼소리를 하다 | 서단 개성조 쿨 바람 패션 사진
- 복건 | 업계 속보: 돌사자 12개 방직 수도꼭지 기업 명단 발표
- 재경 요문 | 강소햇빛 (6002220):지주주주주들이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여장 스웨터 안에 걸치고 팽팽하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5개의 옷을 피한 오점을 피하고 다음 패셔니스타가 바로 너야!
- 패션 포스터 | CONCEPTS X Timberrland 연승 "Live Free Or Die" 신발은 곧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