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디자이너 가 Liangshan 주 이족 복장 대회 대상 을 따 갔다
8월 6일 오후 ‘천년의 정취, 오채 이치마’인 제6회 중국·liangshan 이족 아이콘 이족 리그 리그 리그 리그 파티는 냉산 민족 연예센터 금수리 대극원에서 열렸고, 3개월 넘게 치열한 경쟁을 거치며 이번 국제화에 장막 을 치렀고, 우리 주의 여자 디자이너 바모금락, 김아과는 100여 명의 참가자 중 탈출해 일등상을 받았다.
이족 의복은 옛 신비로운 천년 문화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현란한 구성 부분으로 중화 민족 복장 백화원 중의 한 송이의 기이한 꽃이다.이족 의복은 현란하고 다채로운 이족 원시 토템 숭배 및 미념이 응집되어 형성된 특수 무늬를 계승하고, 색채는 주로 흑, 홍, 황 위주로 지역, 신분, 장소, 특색, 오채색, 시각 충격력, 미감 독특하다.
이번 대회는 전국 17개 성시에서 온 130여 개의 작품에 출전하며 국내외 의류 디자인, 의류 산업, 미술계, 사진계, 민족 복장, 이족 문화, 전통 복장, 수공예계 등 관련 전문가들의 초평을 받아 30건의 작품이 최종 평가를 받았다.제6회 중국·liangshan 이족 국제화이즈음 우승자 및 국제직업 패션 모델은 모두 30건의 입곡, 이족 의상 전통과 패션의 매력을 선보였다.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파모금금, 금아과가 1등상을 받았고, 냉산의 심소영, 중경의 노정은 2등상을 수상하며, 성두의 윤가립, 베이징의 형리, 위등상을 받았다.윈난에서 온 온호동 등은 전통의상 상속상을 수여받았다.
이번 대회는 주지위, 주 정부 주최, 문화부 국가 비유센터,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중국 민족 의류 연구소, 청화대학교 미술대학, 중앙민족대학 미술학원 소수 민족 복식 연구소, 베이징 복장 예술과 공정대학, 중앙공예미술학원 복장, 서남민족대학 협회.대회는 이 중국의 이족 문화에 아름다운 풍경선을 선보여 문화재체, 역사적 기억, 민족 정신적 표지의 문화적 의미를 구현했다.결혼 이족 복장 전통 문화 와 세계 패션 문화 를 통해 패션 복장 산업 의 차이화 를 촉진 문화 자원 을 문화 자본 의 전환 했 다.
야회에서'달의 딸','꽃허리신부 '등 민족적인 정취를 선보였다.
조세용, 왕금철, 앙앙협, 양조파가 공연을 관람하고 수상자에게 시상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