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부 양배추 체화 & Nbsp; 채소 농용 트랙터로 요리를 비료로 삼다

2011/4/25 17:05:00 31

비즈니스 부동산농

채소는 백성을 상하게 하고, 채소는 싸게 농사를 상하게 한다.


4월 이래 상해

양배추

대표적인 야채

수매 가격

빠르게 하락하여 채소가 체화되어, 천 묘의 채소는 아무도 수확하지 못해 밭에 썩었다.

경노와 노예등 성 도시도 비슷한 상황이 벌어졌다.


"양배추들은 모두 돼지에게 먹인 것이다."

어제 오전 금산정림진 전두, 43세 엽제는 트럭에 양배추를 싣고 있었다.

그녀의 뒤의 양배추 밭에는 아무도 돌보지 않는 요리가 이미 노랗게 변하기 시작했다.


어제 (4월 24일), 상무부는 김산구에 가서 양배추 체화 난제를 연구했다.

상하이 정부 부문은 유통 유통 비용을 줄이는 방법을 채택해 채소 농 단기 손실을 줄였다.

그러나 상해시 농위 채소 전문가들은 이번 휠의 채소 체화는 여전히 공급과 수요 관계에 영향을 받았으며, "작년 채소 가격이 너무 많이 심었다"고 분석했다. 장기적으로는 시장 미리 경보 메커니즘을 설립해야만 해소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유통

중 정보의 비대칭의 난제.


농간: 트랙터 정미해서 비료로 삼는다


어제 김산정림에 위치한 김산구 유차 채소 재배 전문 협작사 재배 기지, 길가 수백 묘의 양배추는 무인으로 추수해 롤 잎, 누런 잎을 만들기 시작했다.


엽제는 방금 양배추를 줍었다.

조기차 뒤에 수십 그루의 양배추가 가지런히 쌓여 끌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돼지에게 먹일 것이다. 합작사는 올해 양배추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들도 우리 근처 농민들이 와서 산채를 줍는 것을 허락하고 돈도 주지 말고, 자기가 가서 돼지에게 먹이는 것이야, 오리 같은 것을 먹여준다."

함께 떠난 장노인은 양배추를 사흘간 주웠다면 3개월의 닭의 부료를 충분하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심지어 트랙터까지 동원해서 여분의 양배추를 빻았다.

어제 오후에 도로의 한쪽 양배추밭에서 공정 지퍼가 길가의 밭을 깊이 파고 있었다.

파낸 진흙 속에서는 완벽한 양배추를 잘 볼 수 있다.


스태프는 밭에서 직접 담근 채소를 준비하고 진흙 속 양배추를 기료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 이틀 전에 우리는 이미 트랙터를 채소밭에 넣고 백묘의 양배추를 빻았다.

이틀간 조상의 방법으로 밭에서 구덩이를 파서 채소를 절일 수 있다.

협동조합 책임자 위영빈은 한 구덩이가 100톤의 양배추를 담그고 그는 천 톤의 양배추를 담그려 했다. "완전히 전통적인 방법으로 소금을 넣고 탈수한다. 우리가 가공한 것은 반성품이니 몇 달 후에 손실을 줄일 것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가을부터 합작사에서 약 2000묘에 가까운 양배추를 심었다.

올해 설 전후 양배추 판매 기미가 나타나 4월 채소 시장에 출시된 성수기까지 이 요리들은 아예 요구하지 않았다.


어제 합작사 양배추의 밭머리 수매가격은 이미 5푼짜리 1근이었는데 아무도 받지 않았다.

인공 원가를 따는 데 4푼 주고, 채소를 받으면 더 손해를 본다.

지금 나는 롤러 갈 수밖에 없다. 담궈야 할 절인 절이 더 늦어도 다음 채소는 심을 방법이 없다.

위영빈이 말했다.


시장: 체화된 양배추


조안 채소 도매 시장은 상하이 교외 최대의 채소 집산지이다.

강교 채소 도매 시장 정보에 따르면, 시장 내 배추, 양배추, 양배추, 파슬리, 대파 등 품종도 다른 수준으로 판매되고 있다.


어제 아침, 시장 내 양배추의 소매가격은 0.15위안 /근, 최고 등급의 가격도 0.3위안을 넘지 않았고, 작년 하반기 0.65위안 /근의 절반이 되지 않았다.

“우리가 많이 벌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밭에서 걷어 올리고 노란 노른자를 깎고, 운임, 인건비, 인건비를 더하면 우리는 원금을 잘 보완할 수 있다.”

중개상 황 선생이 말했다.


양배추를 제외하고는 숭명도의 꽃나물도 겨우 0.5위안이다.

"꽃요리도 잘 팔리지 않고 그냥 심각하지 않은 것 같아요."

노점상 진 선생은 숭명인이며 올해 요리를 말하자면 그는 한마디로 ‘ 너무 싸다 ’ 고 말했다.

그는 작년 이맘때 꽃채소의 도매가격은 대략 1위안 /근이라고 말했다.


채소 체화의 원인에 대해 위영빈은 재배 면적이 맹목적으로 확대되고, 둘째는 남북기후 원인으로 올해 남쪽 기온이 낮았고, 지난 3월 상장된 양배추를 4월까지 끌어 올렸고, 기존 4월의 양배추와 함께 겹쳐 남북 채소가 같은 시기에 시장에 집중돼 공급 수요를 훨씬 초과했다.


강교 채소 도매 시장 회장은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 농작물의 재배, 본래 어느 정도 맹목성이 존재한다고 생각했다.

작년 양배추의 도매가격은 0.65원 /근, 반찬 1.0원, 근은 괜찮은 편이다.

많은 농가들이 이 가운데 이익을 보고 재배 면적을 늘려 올해의 양배추, 꽃나물 등이 수요를 많이 모았다.


 

  • 관련 읽기

새둥지 분유 약담 후 가격은 2할 & Nbsp

재경 특집.
|
2011/4/25 17:00:00
27

개인 세금 조정 의 새로운 방안 은 이중 권력 을 부각시켰다

재경 특집.
|
2011/4/25 9:40:00
50

인생 6대 필경 단계 재테크 공략

재경 특집.
|
2011/4/23 10:29:00
34

개인세 개정안 1심은 전국의 인대 표결을 받지 못했다.

재경 특집.
|
2011/4/23 10:13:00
43

국가 석탄 응급 예비 방안

재경 특집.
|
2011/4/23 10:04: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개인 세금 개정안 초안 은 오늘 대중 에게 의견 을 구하다

이번 세법을 개정하는 데는 다소 파격적이었지만, 중저소득층의 세금을 줄이고 빈부 격차 조절을 강화하는 데 있어서, 1심 초안은 더욱 보완되어야 한다는 관측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