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브랜드 실체점 마케팅 & Nbsp; 판매 단말기 소통에 흠이 있다
정미 문자'는 홈쇼핑의 성신 문제를 다시 한 번 물거품으로 밀고 새로운 소비 모드 아래 기업과 소비자 관계에 대한 재고민, 홈쇼핑이 존재하는 문제로 실체점에서도 존재할 수 있을까?
아니면 또 다른 문제가 있다면 소비자를 제약할 것인가?
기자는 이런 의문을 가지고 북경의 각 대형 상점을 방문했다.
실체 직영점 반품 제도 여전히 차이
조사 브랜드: 자A는 놓기 어려운 폼
가게 면은 크지만 항상 문전성시 쇼핑 장면을 유지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은 접은 후 가격에 따라 다른 지역에 놓여 고객이 자유롭게 고르기 편리하고 점원은 끊임없이 뒤엎어진 화물대를 정리하고 있어 어떤 기계적이어서 고객이 물어볼 때만 고개를 들어 보고 있다.
이곳에서 기자가 반품하러 온 고객 A 를 만났고, 지난 주, 작은 A 는 어머니가 좋아하는 원피스를 할인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흥겹게 샀지만 집으로 돌아온 후 치마 사이즈가 맞지 않은 것을 발견하고 퇴짜를 하려고 했다.
그녀는 점원에게 내의를 설명하고 점원은 한 차례 자세히 검사한 후 주관과 진지하게 연구를 거쳐 느릿느릿 “ 물러가라 ” 고 말했다.
어린 A 의 옷은 원하는 대로 물러나지만 점원들의 서비스 태도는 그녀를 매우 차갑게 했다.
조사 브랜드:
UNIQLO, H &M 반품, 부담 없이
이 두 가게의 쇼핑
환경
완전히 다른 H &M 점 내 고객이 끊이지 않고 유니크로점 내 환경과 의상 스타일처럼 깔끔하고 자연스럽다.
기자는 옷 할인 여부를 물었을 때 점원들에게 상쾌하게 대답했다: 당신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한 달 이내에 다시 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쇼핑몰 티켓을 통해 사이즈 교환이나 무조건 반품한다.
이런 답변이 생기면 고객은 안정환을 먹은 것처럼 보장된 쇼핑을 하는 것이 가벼운 쇼핑이다.
조사 브랜드: SCAT 는'규정'에서 계속 패왕
SCAT 뽀송뽀송, 반짝반짝.
가게
많은 가게에서 빼어나는 스타일은 사랑스러운 하트 패턴과 섹시함의 매혹적인 고양이 이미지가 젊은 소녀를 향한 것.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신상품을 열정적으로 추천하는데, 기자가 같은 문제를 제기할 때 점원의 열정은 사라졌다. “당신은 지금 잘 골랐고, 잘 맞으면 샀고, 할인 상품은 교환되지 않는다.”
기자가 이 패왕조항 위반 행위가 아니냐는 질문에 점원은 냉정하게 말했다. "그건 우리도 잘 모르겠고 회사의 규정이다"고 말했다.
말을 마치고 돌아서서 ‘회사의 규정 ’은 마치 가게에서 문제가 닥친 방패라는 것 같았다. 패왕조항을 명확히 발표한 후에도 더 많은 고객은 귀찮아서 덤비다.
끼다
마찬가지
질문, 기자는 BASICHOUSE, GUESS, ONLY, WHO.A.U, 일부 속옷 브랜드를 방문했다. 9성의 브랜드는 재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동금을 바꿀 수 있다고 밝혔다.
복장
사이즈는 7퍼센트 이상의 브랜드가 사이즈를 바꿀 수 있고 무조건 반품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점 단말기 소통이 여전히 막히다
텔레비전, 인터넷 쇼핑은 중간 경로를 줄이기 때문에 이런 쇼핑 형식은 저렴한 가격, 편리한 구매로 많은 시민들이 쇼핑하는 신흥 경로가 되어 편리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고민을 가져왔다. 매가들의 서비스 태도, 반품 때 우편비, 화물운송 속도 등 문제와 동반된다.
그럼 단말기 점포의 서비스 상황은 어떻게 되나요?
기자는 이 같은 몇 개 가게에서 정성껏 골라 입어보고, 반복적으로 구매를 포기한 ‘난폭고객 ’을 맡았다. 인터뷰 전 기자와 앞서 언급한 어린 A 는 두 가지 다른 심리 준비를 하고, 점원들에게 눈을 부릅뜨고 질책하거나, 또 다른 하나는 점원의 미소, 이해와 관용을 받았다.
결국 예상치 못했던 모든 점원들은 동질화의 태도를 보였다.
이런 무심한 잠재대사는 네 마음대로 나와 아무런 상관이 없다.
어떤 의미에서 불순한 태도가 더 당황스럽지 않다는 말은 기자에게 “나는 단순히 이 옷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문화와 이미지에 대한 애정을 담고 있지만, 점원들의 무관심한 서비스가 나를 다치게 하는 것은 사실이다.
나는 내가 돈을 내는 순간만이 하느님이라고 생각했다. 반품하거나 다른 요구를 할 때 하느님은 나와 동일하지 않았다.
사실 나 는 하느님 이 되기 를 원하지 않으니 홀가분하다
쇼핑
어서
- 관련 읽기
- 시각 도철 | 장정영 이태리 고보 대혼 유역비 당초
- 패션 블로그 | 작은 키윈은 섹시한 봄을 입었다.'달팽이가 사랑이 있다면 '왕자문 왕케이 CP의 화끈한 발가벗기!
- 추천 | 봄날부터 지금까지 조종사 재킷이 포즈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 남성 지구 | 패딩 안에 뭘 입어야 남신이 돼요.
- DIY 생활 | 캐시미어 코트 다림질 전략: 겨울 코트는 새 것 같다
- 뉴스 택배 | 겨울 팁: 스웨이드 외투 어떻게 빨래
- 패션 메이크업 | 큰사촌 언니, 로윈 씨는 항상 열심히 메이크업을 해서 비주얼 상승을 했어요.
- 상회 협회 | 2016년 중국 방직 의류 산업 사회 책임연회: 혁신은 핵심
- 종합 데이터 | 국내 면화 가격 단기 추세가 강외 면화 가격이 지속적으로 하락하다
- 주식 학당 | A 주식 시장의 표현 분화 함축은 아직 계종자에게 의존해야 한다
- 명품 여자 신발 투신망 플랫폼 &Nbsp
- Reebok 혁명 신작 & Nbsp; PUMP & Nbsp; FURY & Nbsp; SUPER & Nbsp; LITE & Nbsp; 가벼운 양으로 등장한다
- 자신의 시간을 관리하는 법을 배웠다
- 철도부 총부채 2조 & Nbsp, 올해 상반기 이익 43억
- 누가'중국 제조'를 견지합니까?
- 做一个有“心”的职场“萝卜”
- 실크 소비가 시급히 미흡의 단층을 기다려야 한다.
- 구목왕의 외연 확장 속도 & Nbsp; 이삼선 도시 또는 성장 관건
- 돌사자 유명 레저화 브랜드 금요일 함점 하이라이트
- 팔성직장인 질투심 & Nbsp; 질투 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