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세계 제조업 활동이 2년 동안 가장 낮아졌다

2011/9/3 10:33:00 33

세계 제조업 이 2년 동안 가장 낮은 골짜기 이다

이 쪽 은 미국 에서 유럽 까지 다시 아시아, 전 세계 의제조업활동은 약속하지 않고 2년 동안 가장 낮은 골짜기로 떨어졌다.한 무리의 데이터가 ‘ 쇠퇴 ’ 조의 배후, 경제가 다시 쇠퇴의 위험에 빠지는 것이 현저히 증가하고 있다.


저쪽은 각국 정부에서 민간기관까지 최근 경제 전망을 줄이고 있다.미국 정부는 목요일에 이 나라의 경제 올해 성장 예측을 1.7% 로 크게 낮추겠다고 밝혔다.오바마 정부는 2월 2011년 경제가 3.1%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이현룡 싱가포르 총리는 싱가포르가 전 세계 경제의 2차 쇠퇴를 대비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말일 박사 ’ 로비니는 선진 경제체가 보편적으로 복귀하는 위험에 직면해 현재 상황은 2008년 레이먼파산 때보다 더 엉망이다.


미국 유럽 PMI 집단 반락


9월 개국, 미국, 유로구, 아시아의 일부 주요 경제체들은 제조업 구매 경영자 지수 (PMI), 후자는 제조업과 전체 경제 활력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로 여겨졌다.


미국 등 소수 경제체의 데이터는 예상치 못했지만 각국은PMI제조업 활동이 2년 만에 가장 저조한 시기에 접어들었다는 보편신호다.


2일 발표한 최신 보고서는 수출 주문 감소로 8월 인도PMI는 지난달 53.6에서 52.6으로 52.6, 4개월 연속 하락하며 29개월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앞서 하루 전날 출로에 따르면 유로구 8월 제조업 PMI 가 49로 내려가 50 떨어진 영쇠분계선, 유럽제조업 2년 만에 위축을 예고하고, 같은 기간 중국 제조업 PMI 도 최근 29개월간 서성이다.


미국의 8월 제조업 지수는 시장의 예상보다 조금 뛰어나 이 지수는 50.6으로 넘어졌지만 확장선 이상을 가까스로 유지하고 있다.앞서 시장은 48.5로 예상했다.그러나 경제학자들은 최신 제조업 데이터가 예상치 못한 차이일 뿐이지만 여전히 지치고 있다.


이와 함께 스웨덴 영국 한국 등경제체의 유사한 제조업 지표는 모두 제조업이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일본은 지난 8월 PMI 가 3개월까지 하락해 일본 경제가 지난 3월 쓰나미 충격을 겪은 뒤 회복이 여전히 튼튼하지 않다고 밝혔다.


모건대통편성된 8월 전 세계 구매 경영인 지수는 7월 50.7에서 8월 50.1로 떨어졌다. 제조업이 연초 확장된 뒤 어려움에 빠졌다.


PMI 는 제조업과 전체 경제 건강 상태의 완벽한 지표가 아닐 수 있지만 경제체나 신흥경제체, 제조업 생산출산과 주문지수가 보편적으로 부진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유로구는 올해 하반기에 쇠퇴에 빠진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


“지금은 아시아의 대부분 지역에서 미오성장 태세와의 연관에서 벗어난 것이 안타까운 일이다 ”고 말했다.스위스 크레디트 아시아 경제학자 로버트가 지적했다.


백악관 의 경제 예측 을 대폭 하향 하다


각종 지표가 경제를 향한 또 한 번 미끄러짐에 따라 정부와 민간도 경제 성장에 대한 예측을 끊임없이 하락하고 있다.


1일 미국 백악관 관리와 예산국이 미국 경제에 대한 올해 성장 전망을 크게 낮추고 있다.이 기관의 최신 전망에 따르면 미국 GDP 가 올해 1.7% 에 그쳤고, 오바마 정부는 2월 2011년 경제가 3.1%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 보고서는 올해 상반기 미국 경제가 0.7% 성장한 것은 2009년 6월 미국 본선 경제가 쇠퇴한 이래 가장 낮은 반년이라는 것이다.


백악관은 2012년 실업률이 여전히 평균 9% 에 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앞으로 몇 년 간의 경제 속도는 예상보다 늦을 것으로 보인다.현재 미국 실업률은 9.1% 이다.


민간 기구도 끊임없이 예상을 낮추고 있다.지난 2주 동안 대모, 고성, 화기 등 월스트리트 대행이 경제 예기를 맹렬하게 베었다.이번 목요일 독일 상업은행은 유로구와 독일의 2012년 GDP 성장에 대한 예측을 낮추겠다고 밝혔다.


독일 상업은행은 유로구의 내년 성장 전망을 1.5% 에서 0.8% 로 낮춰 대량 구내 기초경제 데이터가 실망스럽다고 말했다.유로구의 최대 경제체 독일에 대해 독일의 2012년 성장은 1.5% 로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독일의 형세는 다른 유로구보다 좋지만 외곽 국가와 거리를 뗄 수 없다고 한다.


제조업과 전체 경제 성장의 완화도 일부 사람들은 인플레이션 억제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일부 중앙은행이 경제성장에 더욱 유리한 정책을 채택할 수 있도록 촉구할 것이다.


야촌 지주 싱가포르에 주둔한 경제학자 유본은 아시아 일부 중앙은행이 ‘ 이미 기본적으로 이 이 화폐 정책의 긴축을 완수하고 있다 ’ 고 말했다.


그는 경제 증속 완화는 아시아 각국의 소비 가격 상승 압력을 완화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네덜란드 국제그룹의 고급 유럽 경제학자 브택스키는 최신 제조업 데이터를 통해 글로벌 경제가 다시 하락할지도 모른다고 밝혔으며 중앙은행은 다시 큰 기대를 부여했다.


그러나 문제는 “ 중앙은행이 정말 옛길을 가고 싶다 ” 고 말했다.부택스키


레이만 비극 재연


‘말일 박사 ’ 로비니에서 보면 중앙은행의 진일보적인 자극은 헛수고일 것 같다.그는 미국이 QE3 를 내놓으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미국 연방준비가 QE3, 주식시장이 최초로 반등할 수 있다면 실체경제 데이터가 동시에 개선되지 않으면 자산가격의 반탄은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루비니는 지난해 미국 연방준비가 QE2를 가동해 주가가 지속적으로 크게 오르는 것은 동기 실체경제 데이터가 개선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의 경제 형세에 대해 루비니는 비교적 비관적이다.그는 채무위기 악화로 레이먼식 사태의 재연을 초래할 수 있으며 현재 대다수 선진 경제체가 쇠퇴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의 상황은 2008년보다 더 엉망이다. 현재 우리는 재정 긴축 압력에 직면하고 은행이 더욱 신중해졌다."루비니는 현재 세계에서 또 한 번의 경제 쇠퇴의 확률이 60% 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경제의 어려움이 이어지면서 비관적인 행렬에 가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유럽 중앙은행이사, 벨기에 중앙은행장 과장은 금요일에 유럽의 유동성 유동성과 자신감 저하 상황이 그리 심각하지 않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사태는 확실히 그런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현재 유럽의 가장 큰 문제는 유동성이 긴박하다는 것이다.은행이 다시 자신감 부족으로 변해, 사채 정서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2008년과 2009년처럼 심각하지 않지만, 조금씩 최악의 상황으로 발전하고 있다.과은설.


이현룡 싱가포르 총리는 목요일 저녁 글로벌 경제가 심각한 어려움에 직면해 2차 쇠퇴의 위험이 존재한다고 밝혔다.이현룡은 글로벌 경제가 단기간에 두 번의 쇠퇴 위험에 직면하고 싱가포르 등 경제체가 미래에 대비할 준비를 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 관련 읽기

주택 정보 2년 후 전국 인터넷 & Nbsp; 40개 중점 도시 선행

거시적 경제
|
2011/9/3 10:31:00
28

湖南高官透露:高速公路每年腐败高达100亿

거시적 경제
|
2011/9/3 10:17:00
33

국내 10대 도시 8월 주택 균가 환경비 하락

거시적 경제
|
2011/9/2 15:51:00
43

국가 통계국은 개방일 & Nbsp; 경제 데이터 생산 과정을 전시할 것이다

거시적 경제
|
2011/9/2 9:55:00
29

이크강은 3건의 & Nbsp; 아오협동협박식 발전을 촉구한다

거시적 경제
|
2011/9/2 9:40: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纺织龙头和床上用品近期状况

产业链优势和“土豆效应”将保证下半年出口量。纺织品方面,由于中国纺织业具有完整的产业链,中高档服装纺织品面料生产能力较强,多年来欧美等国的品牌服装企业从中国大量进口面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