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불산 신발 공장 노동자 휴업 공장 의혹 공장이 암암리에 자산을 옮기다

2012/12/13 10:06:00 22

신발운동화제화 원료

은 남해구 납세업체 전30강, 세금 초과 천만, 남해평주 신발업의 고초와 관련해 정부로부터 여러 차례 칭찬을 받았고, 이는 노동자들의 마음의 안정 기업이었고, 2008년 금융위기도 감원되지 않았다.

남해상합창업유한회사 (이하 ‘비상합창업업업업업업 ’이라 불리는데 지금은 노동자들이 집단 휴업에 시달리고 있다.

바로 < p >


은 공장이 자산을 암암리에 옮겨 직원의 임금을 낮추는 것을 의심하기 때문에 근로자의 600여 명이 12월 10일부터 휴업했다.

회사 책임자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고 남해계성가도 노동부문은 협조에 개입했으나 좀처럼 교착 상태는 없었다.

바로 < p >


'strong '' 정공현장'노동자 노천수공장 '' -'strong '-'


어제 오전 10시쯤 기자가 공장 밖으로 나와 문을 열고 문을 닫고 문 뒤의 공터에는 대량의 노동자들이 모여 서 서너너덧 무리를 지어 앉았거나 정거장을 떠드는 것이 되었다.

바로 < p >


은 기자의 취재로 노동자들이 먼저 검사증을 요구하여 후방을 조사하여 기자를 안으로 들여보내도록 했다.

한 작업장은 “당신들이 기자가 아니라 공장에서 청하는 사회적 세력을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하는가 ”라고 설명했다. 노동자들은 모두 조심스러워 보이며, 이것은 스스로 처음으로 집단 휴업에 참여한 것이다.

바로 < p >


은 공장이 매우 크지만 거의 모든 빈터가 사람들로 가득 찼다. 그들은 이불 속에 숨어 잔거나 걸상에 앉아서 수다를 떨고 밭에 많은 해바라기와 껍질이 남아 있다.

공장내 위생은 어지럽지만 노동자들은 오히려 질서를 잃지 않았다.

한 노동자 소개, 12월 10일 오후 공장 내 600여 명의 노동자 가 휴업 을 한 뒤 잇달아 공장 내 공지 에 모여 “우리 는 이미 두 밤 묵고 공장 의 책임자 들 이 밤새 공장 설비 를 끌고 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 ”이라고 소개했다.

바로 < p >


상합업업의 공장 안에는 6개 창고와 두 개의 창고가 있는데, 최고봉기에 천 대의 설비가 이곳에 가동되었다.

지금은 모든 생산 라인이 쓸쓸해지고, 단지 두 직장 안에 설비가 남아 있는 그림자, 기업 작업장은 거의 다 비어 있고, 어떤 이는 여전히 기계의 이동 흔적이 남아 있다.

바로 < p >


은 “ 우리는 공장 측이 자산을 옮기려는 것을 의심하고 올해 우리의 임금을 끊임없이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휴업 위권을 정지하는 것이다. ” 고 말했다.

노동자들은 모두 어쩔 수 없이 보이지만, 아무도 오늘까지 갈 줄 몰랐다. 결국 창업은 남해평주 창업업업종의 초라하고 노동자들이 꿈꾸는 아르바이트 땅이었다.

바로 < p >


‘STrong > 가 사전에 휘황하게 납세 천만 위안을 연속 납세자 < < < strong > 가 < < 의 < 의 < 의 < 을 > 이 < 의 < 의


를 통해 < 운동화 와 보드 시리즈를 주로 생산하여 제품 원작으로 일본, 유럽미 등 국가와 지역을 판매합니다.

기계관리부 관계자에 따르면 이 공장은 2000년 2월부터 건설, 공장 등 자산은 정부, 태자 보스 정영림이 임대 생산을 했다고 소개했다.

2001년 공장이 생산을 시작할 때, 단지 삼사백 명, 서너 개의 생산 라인이다.

바로 < p >


‘p >의 제조업체 주문이 충분하여 빠르게 발전하였다.

인적자원과 과장에 따르면, 2004년 동안 공장 관리와 생산노동자는 모두 2000명으로 2006, 2007년 전후 최고봉에 이르렀으며, 2800명 정도였다.

이 또한 많은 근로자들의 증언을 받고, 그들은 몇 년 거의 매일 야근을 하고, 때로는 밤새 밤을 새우며, 보업의 매달 임금은 모두 2000여 위안, 힘들지만 수입은 높다.

류타오는 최고봉 시기에 상합창업의 각 공정의 생산 라인에 20여 개의 기계설비를 더하고 기계설비가 1000여 대, 바늘 차만 500여 대가 있다.

"이 공장이 가장 빛나는 날이라 정부 지도자가 자주 와서 시찰을 받으며 많은 상을 받았다."

바로 < p >


기자가 관련 자료를 조회하는 것을 발견하여 노동자들의 피드백은 허언이 아니다.

2005년 남해구 기업 납세 차트에 따르면 창업은 당년에 1357.6만 위안을 납부해, 남해구 27위에 오르며, 심지어 큰 명성을 얻은 모나리자 도자기, 토요일 구두업 등 기업까지 높았다.

반면 불산시 2006, 2007 등 연간 납세 1000만 명 이상의 기업 차트에서 상합창업도 유명하다.

바로 < p >


바로 www.sj.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u cj.aaastp "(금융위기 /A)에서'htttp:'http:'http://www.co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u cj.as.astp'이'금융 위기'을 휩쓸었을 때, 상합창업은 여전히 큰 충격을 받지 못했다.

덩화는 당시 주변의 신발 공장이 불경기로 많은 회사가 무너졌지만, 창업에 감원한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그때 정말 다행입니다. 이렇게 실력이 있는 기업을 찾았어요."

2008년 상합창업은 남해구 공상보험, 안전생산사업 선진 부문 2등상을 수상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수축: 설비 주문서 사천 이동 `


‘ p ’은 하지만, 호경기가 길지 않아 2008년 후주 삼각 황무지가 심해지자 불산도 ‘ 토롱바꾼 새 ’ 의 산업 업그레이드 전략을 실시하기 시작하여 노동밀집형 업체의 생존 환경이 끊임없이 악화되었다.

인적자원과 과장은 지난 2008년 하반기부터 창업의 보업이 감소하기 시작했으며 2009년 초 2200명 정도만 남았고 2010년 초에는 1800명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기자가 공개자료를 조회하여 2009년 이후 구두업에 합쳐 불산에 오르지 않은 연도 납세 차트는 이미 1000만 위안보다 낮았다.

바로 < p >


'p '' 이때 창업에 따라 내륙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쓰촨 (쓰촨) 2008년 발표한 ‘ 3대 상업 (3대 상업) 에 따르면 상합창업은 이미 성도금당 현에서 1억 위안 건설공장을 독자할 계획이다.

'금당 현지'도 2008년 11월 2일'대만 상합 창업 프로젝트 계약'을 기록했다.

바로 < p >


‘p ’은 남해 공장의 노동자들이 모두 알고 있는 일이지만 근로자들은 이상하지 않다. 주문이 충분하기 때문에 야근은 여전히 매달 2500위안 정도의 월급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성두 매체 공개 보도에 따르면, 2010년 1월 12일, 성두시 흔요업 유한회사 제화 사업이 시작되었고, 그 회장도'정영림'이라고 불렀다.

남해상합창업의 많은 노동자와 주관에 따르면 이 ‘구두업 ’은 바로 김당에 있는 회사이지만, 기업법인은 정영림이 아니라 ‘소영신 ’이라는 것이다.

이것도 노동자들이 나중에 걱정하는 주요 원인이 되었다. "같은 법인, 자산이동이 아니어서, 우리가 누구의 위권을 찾는가?",


은 2011년 성두가 신발업으로 건설되었으나 상합된 근로자들이 다른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다.공장의 생산선과 설비가 청두로 이전하기 시작했다.

이런 상황은 2012년 이후 더욱 심각해 설비가 이동할 뿐만 아니라 주문서도 청두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생산 프로세스를 담당하는 여생경 (화명)은 올해 2월 이후 주문서가 9만 켤레 이상, 동기 대비 증가했지만 남해상합창업의 노동자들은 올해 많은 시기에 ‘할 수 없다 ’는 국면으로 주문서를 청두에서 비밀로 옮기는 추세가 점점 부각되고 있다.

바로 < p >


'div '' span style ='font -size: 12pt '' ({page {{break (# span ('' '(# siv' '' '(‧


'p `strong `의 집단 정공: 공장 이체 자산 발생 우려


상합업의 생산관리부 책임자 호귀 (화학명) 가 공장 이양자산에 대한 우려는 여태껏 멈추지 않았다.

2008년 상합에는 20개의 침차선, 6개의 제품의 성형라인이 있지만, 지금은 4개의 바늘 선만 남았고, 성형선도 두 줄로 줄었다.

바로 < p >


‘p ’은 “올해는 자산을 옮기는 가장 뚜렷한 1년, 특히 생산관리, 창고 관리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가장 민감하다 ”고 말했다.

호귀는 기자에게 올해 초 상합에는 1100여 명의 직원이 남았지만 지금은 640여 명밖에 남지 않았다.

노동자 모집 난의 형세하에서 관리층은 호귀 등 중층 관리자들을 구성해 대오, 간략하게 했다.

기간에 3백여 명이 공장에서 수집을 요구하여 유실되었다.

바로 < p >


은 늘 직원들의 주의를 끌 뿐만 아니라, 때때로 공장에 들어가는 캐비닛 자동차를 방문할 때마다 매번 기계설비와 창고 제화 원료를 비밀로 끌어들인다.

일부 직원들은 고철을 받는 화물차를 들여 신발바닥 생산에 종사하는 도구를 참도할 것을 보고 있다.

"관건은 폐철이 아니라 생산 도구!"


의 구매 부문 책임자는 기자에게 공장고층이 구입을 요구하는 12월 이후 원자재가 공장에 들어오지 않기를 요구하였다.

공장에 들어가지 않고 생산을 어떻게 하든지 공장도 내가 구입한 원료가 어디로 향하는지 알려주지 않았다.

이거 이상하지 않아요?''-'p' '


‘p ’이 좋지 않은 조짐이 눈에 띄는데 공장은 직원들의 변상감봉과 감원도 올해 11월에 잠잠해졌다.

11월19일 상합관리층은 "생산단위 외에 모든 생산부문은 밤에 야근을 하지 말라"고 밝혔다.

몇 년 전에 공장에서 주문서를 내고 야근을 하는 비상합은 매우 기괴하다.

이 기간 동안 두 사람은 10여 년 동안 경력의 직원이 약담하여, 관리는 1100위안 / 월의 기본기준을 매수하여 그들을 퇴직하려 했다.

거의 모든 노동자들이 ‘ 토사호비 ’ 를 느끼게 하고 긴장된 분위기가 공장 전체에 퍼졌다.

바로 < p >


《p 》 은 11월 말에 공지를 발표하고 직원이 토요일에 출근을 취소하는 것은 많은 근로자의 월급이 2000여 위안 (월) 에서 1500위안 (월) 까지 내려갈 것이며, 이 근로자들은 공장을 더 확신하여 자산 서보 기회를 탈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로 < p >


은 12월 8일 ∼ 10일에 트렁크 차가 속속 비상합에 들어서며 설비와 재료를 좀 더 끌어갈 준비가 있다.

오랫동안 정서를 쌓은 노동자들은 마침내 견딜 수 없을 정도로 12월 10일 오후에 단체로 휴업했다.

바로 < p >


은 11일 근로자들이 부서에 따라 13명의 노동자 대표와 정부를 교섭하여 3시에 요구할 것을 제시하고, 공장측이 더 이상 경영하지 않으면 모든 노동자 사회보장을 보충하고, 둘째, 공장측이 계속 경영하면 사장을 계속 경영하고, 모든 직원의 근로 연령을 부지하고, 모든 근로계약을 체결하고, 그 세 시간의 근무 시간과 평등과 동시에 추가할 것을 요구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石狮对东盟出口鞋服大幅逆势增长

성사 속보
|
2012/12/12 21:51:00
13

동남아시아 노동력 우세는 이미 동완 구두업 수출에 영향을 미쳤다

성사 속보
|
2012/12/10 18:40:00
34

중국 신발 수출 기지 국제 연구 개발 설계 센터 에서 개표 식 을 거행 했다

성사 속보
|
2012/12/10 18:12:00
26

'신기한 속옷'을 입으니까 머리가 어지럽다.

성사 속보
|
2012/12/10 9:31:00
17

山东等新款鞋服打折解决库存问题

성사 속보
|
2012/12/8 20:23: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2013 중국 대학생 패션주가 개막됩니다.

12월 12일 중국 대학생 패션주간뉴스 브리핑은 베이징에서 열린다.중국 대학생 패션 주최 주최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회장 이당기, 중국 의류협회 사무총장이 왕무럭무럭, 2013 중국 대학생 패션주최 주관명 스폰서 대표 항주 홍화 디지털 과학기술 주식 유한회사 이리, 국내 30여 개 유명 의상 학원 관계자와 70여 개 매체들이 함께 브리핑회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