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쑤 성

2013/8/5 20:41:00 69

강소방직방직 산업방직 날염방직 기업

‘p ’은 7월 25일 오후 소주시 오강구 동방비단 시장에서 문을 열어 장사를 하는 고사장님, 오히려 소남 소진성택진의 작은 관에서 차를 마셨다.

“나는 이미 한 달 넘게 문을 열지 않았다.”

절강 가흥에서 온 그녀는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대화에서 그녀는 계속 전화를 받으며 하류 업체에게 돈을 달라고 하거나 다른 기업주에게 돈을 빌려 달라고 하는 것은 오랜 시간 소리로 목이 쉬고 피곤하다.

바로 < p >


의'방직

십여 년 동안 방직 장사를 한 성택인 서 사장도 일방적으로 헤맸다.

그는 7월 13일, 이미 외지 방직업자가 활주로를 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소남 지역 농촌 상업은행의 부행장이 재테크닉 기자에게, 소남 지역 농상업의 부실대출 대다수가 민간 기업에서 방직, 날염, 가사 용품 등 전통 제조업으로 자금이 적게 쌓여 위험에 약하고, 둘째는 이들 소규모 기업들이 민간 대출을 많이 하는 데 크게 확대되어 은행의 신용위험도 높기 때문이다.

바로 < p >


<고보스 >의 문제는 강소 주요은행에서 보면 은감회 고위층이 말하는 것처럼 일부 지역과 업계의 위험폭로가 증가하여 동부 연해 지역에 많이 집중되고 있는 대다수가 강과 광복, 선박 등 행상업계에 집중되는 것이 아닌 것 같다.

바로 < p >


‘p ’은 장소성 은감감 업계에 접근한 광복 업계의 위험 폭로도 충분하지만 밑바닥이 흔들릴 가능성도 있다. 조선 업계의 불량자산이 아직 철저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여섯 글자로 돈을 많이 벌면 많은 사람들이 멍청하게 벌기 쉽다고 형용한다.

껍질 회사만 만들면 포장을 하고, 고향은 모두 권내 사람이고, 500만 원짜리 자본금을 등록한 회사는 2만 3만원을 쓰고, 빚 대부만 하고, 사기를 쳐서 사기를 쳐서, 사기를 쳐서, 사기를 치고 나서 집을 던진다.

대형 국유 은행 무석 지점 인사가 철강 무역 신용대출 난상을 묘사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상술은행업계에 따르면 각 은행의 불량 대출 원인이 다르며, 예를 들면 건행이 주로 담보회사 풍제어 능력으로 인도되는 것은 강무역상들의 반복적인 저당 행위에 따른 것이다.

바로 < p >


'철무역대출 거품이 불어날수록 파멸될 정도로 시장측 및 기업주 스스로가 떠날 수 없는 책임이 있음, 각 은행업금융기구는 특히 일부 대형 은행들이 긴급 반성하여'피의 교훈'을 기억한다.

장소성 무석시 은감청 국장은 대옥명 (무석강) 대옥명 (무석강) 무역신용 크레디트 크레딧 (무석강) 에 대해 “ 무석강 (省) 무석시 은감청) 국장이 “ 무석강 무역은 결국 50% 가량의 인력, 재력, 물력은 위험처에 쓰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바로 < p >


은 2012년 정부 주도 아래 철무역에 관한 부실대출금으로 전개되어 2013년 3월 ~6월, 철무역위험이 다시 드러났다.

많은 은행업계 인사들은 이번 노출이 충분하고 위험이 이미 드러났지만 구체적인 데이터는 각 분야의 조작 상황을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민생은행의 강소분행인 한 인사는 때때로 불량 대출을 낮추기 위해 또 다른 좋은 기업에 대출해 대출을 받지 못하는 철무역상에게 이자를 상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 p > 은 철무역부실대출 박리 처분에 대해 일부 은행이 불량자산에 대해 도급 양도하는 것을 선택하여, 예를 들면 상응주식을 4대 자산관리사에 팔았다.

바로 < p >


은 장소성 은감서에 접근한 관계자들이 “ 부실대출의 잠재력도 괜찮고 자산관리사들도 적극적이고 바깥에도 기구가 인수하고 싶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올해 6월 말 전국의 첫 지방 AMC, 즉 강소금융자산관리유한회사가 구성 중이며 무석시국연발전 (그룹)유한회사 위주 발기인, 강소 지역 내의 금융기구 부실자산을 담당하고 있다.

“무석에서 선택하는 것은 자연히 강과 무역과 관련이 있다.”

전술은행업자 분석도.

바로 < p >


바로 진강시 은행업도 철무역부실자산을 재편화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자산 재편은 무면허 두 가지 처리 방식으로 나눠져 있다고 지적했다.

항구에 면허 제한이 있기 때문에, 만약 강무역상이 자신의 항구를 가지고 있으면, 강재 시장의 토지와 집까지 더해, 은행은 상항구가 있는 회사를 찾는데, 반드시 강무역을 하고, 창고를 물류로 만들지 않으면, 강무역상의 채권을 후자 주권으로 전개할 수 있다.

만약 강철무역상이 항구가 없다면 공장과 집만 있고 지방정부는 공업용지를 상업용지로 바꾸고 부동산 상업상업상업으로 개발한 후 토지 원가를 35배로 뒤집고, 강무역상들은 돈도 갚을 수 있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바로 < strong < < < < < 의


이 만약 철과 무역의 불량 대출이 범람한 것은 은행의 과도한 수신 때문에 광복과 조선 업계의 불량 대출 증가로 주로 생산능이 과잉 때문이다.

많은 은행업자 및 분석사는 거시경제가 하행되면서 수출 경제의 온도가 떨어지면서 생산에너지 과잉 업계 대출 위험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바로 < p >


'강소성 무석 상주 서주 등 광복업체들이 집중하고 있으며 남통 ·양주 ·태주 등 조선업체들이 한꺼번에 집중되어 있어 이들 기업들은 생활이 좋지 않다.

이 가운데 무석덕과 융성중공업이 지난 두 업계 선두기업은 올해 3월 파산 재조로, 9개 채권은행이 그 수신 잔액은 71억 위안에 달한다. 후자는 올해 7월의'봉급문'에 빠졌다.

바로 < p >


은 7월 5일 융성 중공업에 의하여 조선 업계의 불황을 알리며 회사의 최근 달 영업자금에 압력을 줄 수 밖에 없어서 공급업체 및 근로자에게 지불을 늦추어 현금 유출을 긴축할 수 밖에 없다.

회사는 현재 은행과 교섭 중이며 기존 신용대출 배정을 연기하고 있다. 또 회사도 정부 및 주요 주주에게 재무 지원을 적극적으로 구하고 고객과의 협상을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응수금을 회수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장소은감서에 접근한 관계자들이 기업이 파산한 후 은행 이익 수준이 좋고 지출이 충분한 상황에서 대부분 세후 이익과 지출을 통해 내부 핵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강소성 은감국은 성 정부, 성 법원 등 다방면으로 소통하며, 핵판매 조건을 올해 중점으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무석 지역의 철무역부실 대출이 상하이를 초과했다'고 말한다.

많은 은행업계 인사들이 모두 무석시 강 무역의 대출 잔액은 200억 위안에 달했으며 대출 손실은 60% 에서 70% 를 차지했다.

바로 < p >


은 7월 31일 중국 은감독회 회장이 2013년 상반기 전국 은감사업회의 및 경제금융 정세 분석회의에서 6월 말까지 상업은행 대출 준비금 잔액 1.57억원, 동기대비 18.97% 증가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중국 인민은행 남경 지점장 저우학동이 6월 14일 강소성 공업업체 융자상담 활동 중 발언은 올해 1 ~5월 전국의 신규 부실대출 중 강소는 40% 가량, 강소 일부 지역, 일부 영역 부실 대출 증가가 빨라졌다.

올해의 새로운 문제가 떠오르는 것 같은데, 실제로는 예년 문제가 올해 장부에 반영되었다.

바로 < p >


은 은감회 문서에 대해 “ 가장 중요한 임무는 대출 5급 분류의 정확성과 자산 품질의 진실성을 높이는 것이다.

실제 노출된 불량 대출보다 은닉의 위험이 은행에 더 크다.

바로 < p >


‘p ’은 상복림이 전술회의에서도 신용 위험 전제에 대해 사실적으로 자산 질량을 반영한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바로'strong '-'스틸무역의 통증'을 대표님


은 2011년부터 급증한 철무역대출 위험이 아직도 가라앉지 않았다.

바로 < p >


《p 》 은 7월 30일 중국 은행업협회에서 연간 보고서를 발표하여 2013년 강 · 광복 · 항해 등 업계가 여전히 불량자산 반탄을 추진하고 상업은행의 단기 위험 관리의 중중량으로 분류되어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사고 발생한 철무역상은 대부분 푸젠 주녕인이지만, 그 활동은 주로 장삼각 지역에 있다.

전술은행업계 분석사는 연보연대출 모델로 주녕현 신분증을 가진 사람이 은행에서 1000만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300만원, 주택, 200만원, 차를 사는데 500만원, 강재, 대출 대출, 2004년부터 2005년 시장 시세가 좋아졌고, 나중에 철재는 돈을 벌지 않고, 은행은 유동성, 위험이 드러나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 건설은행 무석 지점 인사들은 조선업 및 광복업의 기업에 대출을 받으려면 모두 총행 심사에 들어가야 한다고 지적했다.

큰 선박사는 은행 대출의 난이도가 커서 융자가 큰 융자회사와 신탁개입되거나 직접 채권시장에 들어가서 빚을 내서 융자를 융자해야 한다.

바로 < p >


‘ p ’의 많은 강소은행업계는 중국 은행의 강소분행이 광복업과 조선업계의 수신들이 모두 대두를 차지하고, 농업은행이 조선 업계에서도 편지를 많이 받았다고 말한다.

바로 < p >


‘p ’은 현재 중행이 이미 무석덕의 약 22억 위안의 대출금을 모두 불량 대출로 인하하였다.

이예휘 중행 행장은 2013년 새로운 생산에너지 과잉업에 관심을 기울여 광복, 조선, 운수 등 해당 부처가 이 분야의 기업들이 ‘나가라 ’를 통해 생산에너지를 전환하고 재결합 생산에너지를 합쳐 일부 생산능을 탈락시켜 은행 불량 대출 자산을 피하기 바란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광복 업계의 ‘출출 ’ 전략이 이미 여러 차례 부딪혔다.

상숙시의 한 소형 광복기업은 주영국제업무를 마지막으로 미국의 광복발전소에서 30억 위안을 회수하여 중행 몇 억위안의 대출을 받게 되었고, 국내 정책의 지지로 주영 국내 부품 업무를 주영하는 광복기업의 자금 사슬은 비교적 안정적이다.

바로 < p >


‘p 분석사 ’는 업계가 과도하게 확장된 뒤에는 은행과 동질화 경쟁 신용대출 규모도 상관없다고 지적했다.

성택진의 방직 업체인 고사장도 “예전에는 대출이 쉽고 올해 은행은 4월 말에 대출을 받는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상복림은 전술회의에서 은행이 과잉 생산량을 해소하도록 요구하였다.

‘ 네 개 ’ 의 한 무리 소화, 해외로 한 무리, 합병, 한 무리, 도태) 의 요구에 따라 차별화 신용 대출 정책을 더 완화하고, 집행 상황을 연도 심사에 포함할 것이다.

바로 < p >


‘p > 그도 부실대출 방지 목표를 합리적으로 설립하여 벤처 방지 책임제를 세우고 부실대출 대폭 반탄을 엄중히 방비하고 있다.

바로 < p >


은행 관계자는 구체적인 조작 중 일부 지행 상급 분행이 불량률을 요구하고 지행 직원이 기한 전송기, 신상 상환 등 방식을 사용하여 차급류, 의심 종류, 의문의 손실류의 대출에 귀입할 경우 정상적으로 부실대출율 및 계면 위험을 낮추기 위해 대출 분류는 불량자산 실태를 완전히 반영하기 어렵다.

바로 < p >


'미soNormal 'style ='margin: 0cm0cm0ptttt분분분분분분분분분'spclass' styyle ='font -ffamyyy: 미미여여스스씨를 알고, color: 55555555555555551515msososin -ssssize: 10.5pt ((span lang ((((((((((((( # ( # # # ######## ## # # # #'span'이 `의 `


'미운 '-'미운' -'strong '-'의' '-'미운' '


<성택이 쑤저우시 오강구 >에 소속되어 가장 중요한 < a http: 에 속한 직물 < 생산지와 집산지 중의 하나로 < 비단도 > 에 올랐다.

산업 구조의 조정, 융자 원가 높은 기업의 원인으로 인해 여름날에도 성택진은 자금난의 음운에 휩싸였다.

바로 < p >


‘p ’의 성택진 북부는 동방 실크 시장을 중심으로 6000여 개 중소기업 방직상을 운집하고 있으며 진남은 모두 방직공장으로 가득 찬 남환로, 남두 고리, 남삼환으로 순차적으로 나섰다.

"현지인들에게 그들은 활주로 달리는 것이었다. 그들에게는 단지 집에 있을 뿐이다."

소남 한 농촌 소액 대출회사 부총은 재테크 신규 기자에 대해 방직 업계는 성택 현지인들이 입신 생활을 하는 방식으로 무턱대고 규모를 확장하는 기업이 아니라면 사업은 정상적이지만 방직 기업을 융자 플랫폼으로 삼는다면 현재 시세가 좋지 않을 때 자금 사슬이 긴장된다.

바로 < p >


‘p ’의 융자난이 신용대출 위험을 폭로하다.

방직업자 외에도 오금 기업, 가거용품 생산소 등 전통 제조업의 소소기업의 신용 위험도 높아지고 있다.

은행업 신용대출이 소규모 기업에 투자한 대부분은 현지 농촌 상숙농상업은행인 2012 연보에 따르면 전행 소규모 기업의 대출 77.5% 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들 농상업들이 제조업에 투입한 대출금 50% 가량으로 농상업의 부실자산 반탄은 이들 소규모 기업의 신용 위험과 관련이 있다.

바로 < p >


‘장쑤성 각 농상상상상상상상연보에 따르면 2012년말 곤산농상가가가가가가가가부대출잔액이 전전동기대비56.29%, 불량비율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전분분분분분분분분할할할할할할할할할할할할할할할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율 전전전전전동기대비대비대비대비대비대비대비대비대비대비약 1만1만56.29% · 상업 불량 대출 잔액은 전년 대비 177.2% 증가했고, 불량 대출률은 전년 대비 0.72퍼센트 상승했다.

바로 < p >


'강소민간대출 활발'에 따르면 중국 인민은행이 7월29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강소성 모두 529개 대여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량은 전국에 수두하고, 또 천개 담보회사도 있다.

오강에 위치한 작은 대출회사 사장은 재테크 기자에게 대다수의 소규모 대출업체들이 고리대금의 가장자리를 떠돌고 있으며 대부분의 담보회사들은 대부분 기업이 은행에 융자하는 공조회사일 뿐, "자금 사슬을 보고 얼마나 끌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장소성 은감감국에 접근해 재테크 기자에게 일부 은행의 소규모 기업의 대출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전술한 것은 주로 담보회사와 작은 기업에 대한 정보은행에 대한 정보은행이 대칭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담보은행이 담보회사를 통해 은행에 대출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닐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일부 주식제 은행이 발행한 대액 신용카드도 부실대출의 상승을 일으켰다.

한 주식제 은행 쑤저우 분행신용카드 센터에 따르면 일부 소소규모 기업은 은행에 대출을 받기 위해 은행의 업무원이 ‘ 라스트 ’ 를 위해 기업은 중개업자를 통해 고객 매니저를 찾을 수 있으며, 규정을 위반하여 대액 신용카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금액은 30만 위안에서 999만 위안 사이로 기업이 직접 대출을 대출 용으로 삼아 사용할 수 있으며, 갚을 수 없다.

바로 < p >


‘p ’은 동방증권은행업의 김린이 상장회사 재보에서 신용대출 불량률이 상승하고 신용대출 잔액도 매우 빨라졌다. ‘돈이 부족, 신용카드 이율을 18%로 원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잔액이 상승하면서 불량률이 상승하면서 자금 사슬이 크게 압박됐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은 상술한 중소기업의 신용대출 위험을 겨냥하여 일부 은행들이 상응하는 관리 세칙을 내놓거나 미리 경보 청수 방안을 내놓았다.

한 국유 대형 상업은행 강소성 분행의 내부 글은 중소기업의 대출 후 검사 업무에 대해 정기적으로 실재무정보를 반영하는 기업 재무보고서를 수집하고, 특히 현금 흐름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 기업의 비재무정보, 전기, 기변동 상황까지 포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수신 기간이 30일 만에 대출을 받지 못하거나 민간 고리대출, 은행에 대한 회수 요구 태도가 불투명한 중소기업, 상술은행은 신용 관리 업무를 강화하는 동시에 동시 착수할 것을 동기화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안경 은 단지 화 · 집단화 · 브랜드 화 를 발전 경로 로 한다

지방 핫점
|
2013/8/2 22:09:00
24

소흥현 날염 산업 업그레이드 보폭이 전국 상위권에 올랐다

지방 핫점
|
2013/8/2 22:04:00
21

온주 유명 신발 브랜드 시장 우세 가 예쁜 성적표 를 내놓았다

지방 핫점
|
2013/8/2 21:57:00
19

天伦天户外发展迅猛 赢得泉州市企联认可

지방 핫점
|
2013/8/2 21:29:00
21

中国海宁皮草:永不凋谢的时尚容颜

지방 핫점
|
2013/8/2 21:18: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泉州鞋服业由大批发进入大零售时代

在市场增长放缓后,这种模式的弊端开始呈现,供给过剩、库存积压、管理滞后等各种问题牵绊住了鞋服品牌前行的步伐。要更多地强调零售的细节,包括产品、零售管理技巧等的提升,向自有品牌零售商转型,这也是发展趋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