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문 문풍은 당풍, 정풍과 민풍이 밀접한 관련되어 우리 당의 몇 세대 지도자들이 역대 중시하는 이 문제를 선두에 서서 우량한 문풍을 이행하였다.
공문 문풍을 개선하고 우수한 문풍을 제창하는 것은 당정기관의 작풍이 바뀌어 사회적 풍조가 근본적으로 호전되는 강력한 철봉을 이끌어가는 것이다.
이에 따라 우리는 공문 창작을 개선하고, 긴, 빈, 거짓 ’ 과 전혀 다른 새로운 문풍을 이끌어 나가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런 새로운 문풍은 바로 시진핑 동지가 2010년 중앙당교에서 개학식에서 명확하게 요구한 ‘ 짧고 진실, 새로운 ’ 이다.
이것은 매우 강한 시대성, 대중성, 신선한 활성성을 지닌 새로운 문풍이다.
당의 18대 이후 중앙 대대로 ‘ 여덟 가지 규정 ’ 을 집행하고, 문풍회 바람을 개진하여 단화, 단문, 단문, 발문으로 ‘ 당팔주 ’ 를 깨뜨리고 각급 지도자 기관에 바람이 맑고 정교한 새로운 기상이 나타났고, 문풍에 더욱 간명하고 실속 있고 생생한 새로운 기풍을 드러냈다.
공문은 나라를 다스리는 방침정책을 전달하는 도구로 기관 업무와 사정의 민의를 담고 있는 중요한 정보다.
공문 은 상정 하 하 하 하 고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고 소통 좌우 의 반체 는 규율 을 파악 하 고 시대 성, 부유 창의적 으로 당 과 국가 의 중심 서비스 다.
공문 글쓰기는 이전과 같은 ‘ 긴, 빈, 가짜 ’ 와 같이 더 이상 설립하는 ‘ 짧고, 진실, 새 ’ 를 일으킬 수 없다.
공문의 특성은 공문 글쓰기를 요구하는 것은 우선 ‘ 상정 ’ 을 철저히 알아야 한다.
‘ 상정 ’ 에 대한 공문 을 모르면 반드시 전역 · 베껴 옮기지 못하고, 상급 의 의도를 정확하게 전달하지 못하여 공문 은 마땅히 지도적 의의의의와 이끌 작용을 잃고 상급 의 정신적 창조성 의 관철 을 실현하고, 로컬 의 구체적인 실제 유기와 결합해야 한다.
그 다음에는 ‘ 땅속 ’ 을 연결해야 한다.
군중의 실천과 언어는 가장 창의력과 생명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대적 기운과 삶의 기운을 가장 갖추고 있으며, 대중의 입장, 관점, 관점과 방법은 우리가 인위권, 집정민의 출발점과 귀착점을 견지하는 것이다.
공문 글쓰기는 대중에게 배워야 대중 속에서 와서 대중 속으로 가야 무적 화살과 무뚝뚝뚝하고 반감을 느끼는 교조는 피할 수 있다. 비로소 공문은 유혈적이고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는 유력한 수단이 될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공문 (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px? classsid =1011334 &count = 0 &page = 작문 을 잘 처리해야 한다.'
공문 문풍의 개선은 규범화, 규율성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시대적, 생동화를 해내야 한다.
새로운 《당정기관 공문 처리 업무조례 》와 《당정기관 공문서 형식 》을 엄격히 따르고 규범화, 표준화, 현대화 글쓰기를 실현하고, 동시에 컴퓨터와 네트워크 기술을 적극 채용하여 사무의 자동화, 종이화 진정을 가속히 추진하고, 내용상 ‘ 짧고, 성실, 신신 ’ 의 요구를 철저히 관철해 공문을 영향력, 전파력, 감염력을 강화시켜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공문과 연구는 문풍을 개선하는 두 중요한 방면이다.
공문 혁신 과정에서 글쓰기와 연구가 결합되고 양손으로 잡아야 한다.
글짓기, 공문의 규범화 수준을 높이고'짧다, 진실, 새'를 제창하며'지기, 전문풍을 두드러지고, 공문 신풍으로, 당정기관의 신정 신풍을 촉진시켜 사회풍향을 이끌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연구, 공문 특질 파악, 연구에 집중 연구, 백가쟁명, 많은 성과, 많은 정품, 국내외에서 영향 있는 명편 역작.
바로 < p >
<공문 문풍의 변화, 기관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list.aspx? classsid = 101134 &count = 0 &page = 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