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남자 는 여러 가지 행위 를 해서는 안 된다
바로 현대사회 직업의 유혹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경쟁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때로는 한계를 극복하기 어렵다.
남자들은 모두 동심으로 사랑하는 여자가 함께 있기를 좋아하지만 남자는 일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자 동료를 상대하는 시간을 훨씬 초과했다.
그러나 어떤 생활습관이 있어서는 안 되고, 남자들은 바로
에 주의해야 한다.‘strong '(# 1, 양봉음위반 # (# a htttp: # sjfxm.com /news /news /index _cj.as' (# as # # # # strong # # # # # # # # # # # 의
'남자 등반 사업 이 쉬운 일이 아니지만 탈선 처세법은 정말 현명하지 못하며 양봉의 양면 방법은 단기 안에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잠시 가다가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지만, 고탑은 말할 것 같지만, 나는 평지라도 제대로 서기 어려울 것 같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2, 너무 쩨쩨한 남자 < < strong >
'p '동료 모임, 상호 방문 활동도 각 단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정연락처, 남자들은 항상 우정활동의 핵심 역량으로 활동경비가 일반적으로 교체식 또는 노점식 등 민주, 공정한 지불 방안을 취할 뿐만 아니라 어떤 남자들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미미오락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며, 비용에 대해 "용감하게 거절"을 제기하는 방침을 해결해 준다.
남자는 절약하면 인정할 만하지만 싸고 너무 쩨쩨한 남자는 존경을 받을 수밖에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3, 장설의 남자 `
은 장설부가 싫어하는데, 장설어를 남자의 입에서 받는 것을 싫어하는 것 같다.
일부 남자들은 하필이면 이런 기호가 있었고, 항상 동료들의 프라이버시를 알아보지 못하고 제멋대로 편성해 동료 간에 불필요한 오해를 초래해 정상적인 인간관계 질서를 어지럽혔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4, 출석한 남자 `
‘p ’의 삶 속 사람들은 신문의 인물과 달리 다른 인물이 존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공간을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사회교류 중 더욱 그렇다. 일부 남자들은 업무 교류에서 동반자 (특히 여성)와 가까운 사이로 타인의 보류공간을 침범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습관적으로 얼굴을 맞대고 여자 동료 얼굴 옆으로 얼굴을 맞대고 여자 동료의 좌석과 등을 등받쳐 기존 예의 교류의 거리를 파괴해 여사들이 입을 열어 깨우칠 수 없고 혐오감을 느끼며 쌍방의 업무에 영향을 미쳤다.
바로 < p >
‘strong '(미트당' (# 애원 하는 남자 < < < strong >
‘p ’에서 난제에 부딪히는 것은 흔한 일이고 여자들이 깨닫기 시작하는데, 어떤 남자들은 오히려 전방위 지적을 선택했다.
상사가 지지하지 않는다고 불평하고, 동료가 지지하지 않는다고 원망하고, 고객이 많은 요구를 많이 요구하지만, 자신이 어디에서 잘못한 것을 생각하지 않고,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더욱 고려하지 않는다.
심리학에서 고심하면 심신 건강에 이롭지만 부적절한 장소에서 불합리한 불평은 타인의 건강에 영향을 끼친다.
바로 < p >
‘STrong '(6, 너그러운 남자 < < < strong > 의 대표님 < < strong >
‘ p '' 남자 자기는 과언이 아니다. 그들이 혼자 짊어지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약간의 권력을 지불하는 것도 당연한 것이다.
과다를 두려워한다. 스스로 수준을 뛰어넘으면 남자에게는 위험하다.
일은 단체 행위로 혼자서는 독립적으로 완성하기 어렵다.
그렇게 너그럽고 서로 지지하고 서로 이해하는 것도 순조롭게 일을 완성하는 기본 플랫폼이 됐다.
어떤 남자들은 하필이면 소매진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동료와 약간의 마찰과 오해가 있으면 용서하지 않는다. 온갖 방법으로 복수를 시도하는 것은 조심스러운 남자들을 고립의 심연으로 밀어낼 뿐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7, 허풍을 떠는 남자 `
은 재능이 있는 남자에게 탄복할 만하기 때문에 남자들은 모두 이 방향에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급한 성격을 가진 남자를 채택했다.
사무실에서 그들은 자신들이 어떻게 관계와 능력, 조건, 자본, 그리고 성공사례를 거론하고 있다.
물론 흔히 ‘쉿 ’ 소리에서 강연을 마치고, 이런 가소로운 행동은 자신의 업무 이미지에 큰 영향을 끼쳐 동료들의 신뢰도를 낮추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8, 냄새남자 `
'남자 게으름'은 이해가 되지만, 자기 게으름을 풀지 못해 이해할 수 없다.
남자는 강자로 자처한다. 사회 인간상통 중 골간은 물론 자신의 이미지도 중요하지 않다. 각자 주윤발처럼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업무에 대한 다방면의 존중에 대해서도 정결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남자들은 머리카락을 소매치기하고, 옷바지가 밝고, 스치면서 그을리고, 아주 끔찍하고, 동료들은 접근하기가 어렵고, 더욱더 공동일을 하지 않는다.
극단에서 다른 극단에서 얻은 결과는 마찬가지일 수도 있고, 어떤 남자들은 힘을 다해 냄새를 다른 한편으로 밀었을 수도 있다.
사무실은 이성적인 공공장소로, 이런 무대식의 느끼한 냄새가 정말 오지 말아야 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9, 오렌지 남자 `strong `가 대표님 `
<여자 유머를 좋아하는 남자 >가 너무 유머러스한 남자, 여자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
사무실에서 근무 간극의 희롱은 긴장을 늦추고 긴장을 풀어 기분 을 즐길 수 있지만, 황단 연편강의 남자는 공기를 오염시킬 뿐만 아니라, 또 어떤 사람을 괴롭히는 어색함을 선사할 수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10, 나약한 남자 ` `
‘p ’이 사무실에 다가서자 동전 투입된 오락기 한 대만과 같이 단시간 초에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만약 이 게임기가 갑자기 멈추었다면, 분명 나약한 동전을 잘못 던질 것이다.
겁이 많고 겁이 많고 담벼락에 숨어 있는 남자는 지도자와 동료들의 경시를 불러올 뿐이다.
동정을 조금이라도 주어도 동전을 투입하는 사람은 없다.
지금까지 일부 여성의 일부에 불과한 일부의 견해에 불과하지만, 10시까지 가진 남자라면 더 이상 일을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이직 인터뷰 에 필요한 원칙
- 형상 | 직장 진상: 직장에서'절대 편해'는 없다.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네가 감히 사장과 등가 교환할 수 있느냐
- 사무 복장 | 호텔 앞 매니지먼트
- 접대 기교 | 방문에 관하여 주의해야 할 예절
- 회사 등록 | 홍구 회사 등록 절차 및 비용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중국 대외 무역 실적은 예상보다 좋다
- 정책 법규 | 교복 신정 추진 1 년 반 각지 교복 변화 가 기쁨 이 있다
- 추천 | 더블 컬러 슈즈는 다리 라인을 길어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 시각 도철 | 50대 유가령 아름다워 왜 이렇게 옷차림이 독하고 냄새가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