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11과 쌍12는 이미 끝났고 고객 만족도가 낮다
홀수 350억 위안의 거래액을 세운'쌍11'은 막 보름달,'쌍12'를 세웠다.쇼핑 페스티벌또 잇따라 오다.장사꾼의 판촉 강도는 줄어들지 않지만, 흥행 시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는 결국 소비자가 계산했다.
남도군은 최근 설문계에서 벌어지는 인터넷 랜덤 조사에 따르면 올해 쌍11대 촉진 중 101명은 온라인상에서 생활류 제품을 구매한 응답자 중 42.57%가'불만족'이라고 답했다. 만족은 57.43%였다.
이 조사는 각종 전기업체들이 인터넷상에서 공전 할인 가격을 내놓으라고 외치지만 소비자 반환을 받고 오는 느낌은 다르다는 것이다.응답자의 쌍11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의 반품률이 5할에 달하며, 초4분의 응답자 쌍12는 더 이상 손을 떼지 않는 것으로 조사됐다.
반품율 높은 기업
남도군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 11인터넷 쇼핑몰 생활류 상품의 반품률이 5할에 달하며 50% 에 달하는 응답자의 50% 가 투11기간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구입한 제품은 결국 반환했다.
반품 원인은 제품 품질과 가장 관련이 있다.구체적으로 응답자의 30.69% 는 더블 11프로모션에서 빼앗긴 인터넷 쇼핑 상품이 품질 문제나 제품은 물류에서 손상됐다고 밝혔다.인터넷 판매 사진과 맞지 않는다. 2차 반품 원인이 된다.또 더블 11대 촉구로 인한 물류대세차도 일부 소비자 환불 원인으로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18%가 판매가 제때에 발송되지 않아 거래가 실패했다.
물론 충동적으로 생기는 구매는 후회자도 적지 않다.국가 관련 부문에서 인터넷 쇼핑을 시작한 지 7일간 무이유반품 신규 이후 소비자들이 이 특권을 사용하는 사람이 꽤 많다.이번 조사에서 21.78% 의 소비자가 화물 도착 후 좋아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상 모든 반품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은 아니다.이번 조사는 27.72%의 응답자가 반품과 환불이 순조롭지 않다고 밝혔다.
열의가 감퇴하다
열정이 고조되는 것은 큰 기대치를 의미한다. 일단 기대와 현실이 나타나면 열정의 회락은 종종 ‘제멋대로 ’가 된다.
남도군은'쌍12'가 인터넷에서 생활류 제품을 구입하지 않는 소비자가 총 43%에 가까운 것으로 집계됐다.응답자의 58% 만 58% 가 계속 쌍 12에서 출범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들이'쌍12'에 대한 열정 감퇴, 쇼핑 수요가 쌍11개 부분에 소모된 것을 제외하고는 중요한 원인은 조절식의 대박을 발견하고, 결국 평상시의 인터넷 구매와 많이 싸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이 구입한 생활류 제품은 평균 11.75%, 이중12기간의 인터넷 판매가격보다 얼마나 싸다'고 묻자 반밖에 안 되는 방문 소비자들이 투11세일이 평소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는 가운데 10%가 24.75%로 가장 싼 것으로 나타났다. 20%~30%도 24.75%였다.총 46.53%의 응답자가 쌍11대 `싸지 않다'고 인정했다.다른 네 명의 방문 소비자들은 쌍11대 촉진 가격을 비활동기간보다 더 비싸다고 생각한다.
손 다진 이유
공상 총국 망 감사 는 1호점, 아마존, 집미 우미품, 유품 회 및 깃발 등 대형 이다라디오 플랫폼제3자 검측기관이 11월 11일 이날 세일 상품을 추첨했다.추첨 결과 207의 대량 샘플 중 대부분 진품이라고 밝혔다.또한 6개 전상 플랫폼 위의 15개의 도매 샘플이 가짜 상품이나 고도의 가짜 모조품상품에 속하고, 7개 도매의 품질이 불합격이나 라벨이 법적 규정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러벌망 응답: 섭사 제품의 정규 루트
“ 공상총국 추출 결과를 알게 된 후 즉시 관련 부서의 업무에 맞추어 상품에 대해 즉시 봉고문을 내려야 한다. ”로벌망의 이런 성명은 그동안 열띤 화장품 인터넷 쇼핑몰이 한기가 쏟아졌다.
상공업자 총국에 따르면, 로벌넷은 "로벌넷은 엘리자베자베레스턴의 공식 권매상, 모든 상품이 정규 루트에 속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상품과 관련 문서를 관련 부서에서 검토할 것이다"고 강조했다.하지만 아직 관련 부분의 심사 결론은 나오지 않았다.
손 다진 이유 2 어렵게 반품, 사랑 쉽지 않다
사례 1:
엄마를 앞둔 오양은 올해 쌍11전 유모복 몇 벌을 앞질러 쇼핑카에 넣었다.하지만 11일 새벽 촬영할 때 인터페이스는 도저히 들어갈 수 없었다.여러 번 모니터를 한 뒤 리액션을 하지 않은 후 미스 오씨는 다시 한 벌씩 살 수밖에 없었다.그러나 미스 오씨는 유모복 4세트를 계산한 뒤 이전에 들어올 수 없었던 쇼핑카를 발견했다."나는 쇼핑카에 다른 물건도 있고, 함께 사서 그 네 벌보다 할인력이 더 크다."그러자 오씨는 그동안 유아복 4벌 주문을 취소하려고 했다.그러나 시스템이 24시간 안에 주문을 취소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객님께 연락드릴게요. 12일 주문 취소하라고 여쭤봤어요."미스 오 양.그러나 미스 오씨를 불만스럽게 한 것은 11일 이미 출하한 것이다."고객복이 반품 보험 구매 도와준다고 하는데 주문 취소 안 해도 괜찮지만 친환경보호가 안 될 것 같아요."미스 오씨는 사업가들에게 택배는 저렴하지만 소비자들에게 택배비는 많이 비싸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순풍으로 반품 비용을 반품 비용은 22원이다.
"이건 완전 친환경, 필요 없는 반품, 소비자들이 돈을 많이 썼고, 상인들은 반품 처리를 해야 하고 택배업도 연루됐다."
사실 이번 투11소환, 미스 오씨는 친구들의 경험 교훈을 충분히 받아들였다.“ 쌍11 , 모아 용품은 매우 큰 품목이고 할인도 비교적 크다.하지만 한 동료가 지난해 투11에 B B 에게 ‘죽순 ’을 많이 뺏어줬지만, 사온 후에는 별로 필요한 게 별로 없기 때문에 대부분 반품했기 때문에 올해 뺏는 것도 신중할 것 같다.
애프터서비스는 올해 투11의 소송에서 비교적 집중되었다.상해시 소비자 권익보호위원회는 최근 2014년 쌍11 기간 (11월11일부터 20일까지 인터넷 쇼핑 데이터)를 발표한 결과 상해시 각급 소보험위원회 (쌍11) 기간 모두 1432건을 수소해 총체적으로 평온하다고 통계했다.이 가운데 복장 신발 모자, 복권 판매 서비스와 가전제품은 각각 고소량 3위를 차지하며 허위 홍보, 계약 위약, 애프터서비스 문제의 신고가 집중됐다.
손을 다진 이유는 3번 누워도 가짜 상품에 적중되었다
더블 12일 전야 국가공상총국은 쌍11기간 전상 플랫폼에 대한 세일 상품의 추첨 결과 207도표 샘플 중 1호점, 로벌망, 아마존 등 6개 방송사 플랫폼 15개의 견본은 가짜 상품이나 고도의 의혹 가짜 상품에 속하고, 7개 도매의 품질이 불합격하거나 라벨이 법률에 맞지 않는다.이들 상점에는'구쉰동운동 야외 전문점','용곡운동 전문점'과'구백도 야외전문점','A m u u u u 전문점','동방풍상전문점','구품당'이 포함되어 있다.전자 상거래기다리다.
문제 샘플이 신발, 가방, 액세서리, 선물, 화장품, 디지털 부품 6개 품목을 검출해 10퍼센트.관련 브랜드에는 뉴브렌, 아디다스, 보베리, 시보, 아시로더, 매치, 만보룡 등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가 있다.
사례 2:
"정판 신백륜의 신발, 실체점은 500,000,000.이것은 선아래 전매점에서 가격을 표시하는 6퍼센트 정도이다.이렇게 여러 해 동안 열11명의 소란을 겪지 못했던 아가씨 올해는 저가 (저가) 의 유혹을 이기기 어려웠는지 남편과 딸이 각각 한 쌍을 샀다.하지만 첫 쌍11의 쇼핑 체험은 아씨 실망이다.신발 세 켤레 안에 두 켤레가 빠졌다.
“판매가는 소포에 컴퓨터가 인쇄된 홍콩 쇼핑 리스트 한 장을 첨부하고 있으며, 가격은 900원에 가까운 것으로 표시된다.”왜 비싼 값으로 샀는데 지금은 300여 원밖에 안 팔지? 가격의 큰 차이는 대오 아가씨의 의심을 샀다.이어 두 디테일은 군 아가씨를 더욱 의혹케 했다: 신발이 짙은 풀맛도 있고, 패널에는 브랜드 창시 등 상투적인 메시지 외에도 산지 ‘M A K EINU K ’라는 글꼴로 다른 글꼴보다 무려 배로 늘었다.“관례에 따라 어떤 유명 브랜드도 그렇게 특별하게 생산지를 두드러지지 않을 것이다.”가짜 상품을 구입한 부대 아가씨는 결국 두 켤레를 퇴각했다.
대오 아가씨는 결국 반품의 두 켤레를 따지지 않았지만 유명 방송사 플랫폼의 상가 판매 현상은 사실상 뿌리가 끊어지지 않았다.
손 다진 이유 4쌍11의 아이, 도착 기간이 지났습니다.
사례 3:
한 외업에서 일하던 왕 선생은 지난 11일, 천고양이의 한 수입 우유 플래그숍에서 5팩 1리터로 포장된 독일 우유를 구입했으며, 결과는 반 개월 만에 물건을 받았고, 그중 3상자는 2014년 4월, 두 상자는 2월, 유통기한 9개월에, 5상자는 이미 기한이 지났거나 기한이 지났다.
상해의 한 수입 우유 대리상은 남도기자에 대해 “화물 연령이 수입우유가 가장 큰 문제다. 외국에서 국내로 운송이 필요하기 때문에 화물이 창고에 도착한 후에도 3개월 정도 걸린다. 공수해도 한 달 넘게 걸리고 우유의 유통기한은 보통 9 ~12개월이다.마트의 요구에 따라 유통기한이 3개월 정도 되면 상품이 하선됩니다. 진짜 판매기간은 사실 짧고 서너 달밖에 안 됩니다. 그래서 전기상들은 현재 수입우유의 주요 판매 루트입니다.
그러나 그는 "현재 전자상들이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날짜를 줄이는 것이지만 인터넷에서 두 달 앞당겨 주문을 올리고, 급선, 항공운송을 통해 제품을 소비자에게 수송과 유통기한을 일부 해결했지만, 연해발달한 일부 지역 시장에 불과하지만, 이삼선 시장에 대해서는 3사선 현, 시골 농촌 시장과 편벽한 서부 지역으로, 제품 가격과 물류 원가 등으로 복사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 관련 읽기
- 조류 분석 | 프라다 패션 제국의 베스트 부부
- 조류 분석 | 010 나이크 추동 여성복 신상품 택배, 클래식 과학기술의 완벽한 결합!
- 조류 분석 | 플라스틱 옷은 남자를 오목하게 만들었다
- 조류 분석 | 멋진 Louis Vuitton, 겸용 모험 체험
- 조류 분석 | 큰 카드가 집 CHANEL 이 꿈꾸는 옷.
- 유행 전방 | 구운 여름에'Shorts' 복장을 매치해야'Out'을 따돌릴 수 있어요.
- 오늘 오퍼 | 8月3日中国东方丝绸市场:PTT纤维交织休闲面料价格快报
- 오늘 오퍼 | 8월 3일 중국 경방성 T /R 모포 가격 속보
- 오늘 오퍼 | 8월 3일 절강장흥 경방성 [벽돌포]가격 속보
- 지방산업 | 온저우 슈즈 기업이 선 아래로 일제히 걷는 마케팅 전략을 전면 가동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