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시장은 병가들이 반드시 쟁탈하는 곳이다.
급속히 발전하는 여성 스포츠 소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나이키새로운 수작을 부려 영화제작자, 베스트셀러 작가와 협업해 헬스와 사교 주제에 관한 8부작 오리지널 시리즈를 촬영했다.이런 마케팅에 대해 당신은 몇 점을 줍니까?

Nike Women은 세계에서 가장 큰 여성입니다.스포츠 브랜드2015년 5월 31일 현재 Nike는 여성 제품 라인에서 연간 57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그러나 Nike의 야심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2020 회계연도에 여성 제품 라인 110을 달성하려는 것이다.연간 매출의 1 / 5를 차지하는 억 달러의 연간 매출.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Nike는 마케팅에 연신 힘을 쏟았다. 2016년 초부터 여성 소비자를 위한 오리지널 드라마'대집녀 VS 헬스광'(Margot VSLily)。
5주 동안 촬영한 이 8부작 시리즈는 현재 나이키 홈페이지와 유튜브, 유쿠 등에 접속했다.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여동생 릴리와 게으른 암 언니 마고트의 내기 이야기다.릴리는 유튜브에서 개인 피트니스 채널을 운영하지만 소셜포비아를 앓고 있어 실생활에서 친구가 많지 않다.Margot은 사교를 매우 좋아하지만 헬스에 별로 관심이 없다.이 드라마에서 사용자는 줄거리 이야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헬스와 관련된 학습 튜토리얼과 조언도 받을 수 있다. 물론 헬스 신발,APP、소셜 계정의 마케팅.

나이키 여성'더 좋아요'시장 활동 글로벌 브랜드 디렉터 Caitlin사르젠트는 "우리 여성 소비자들은 평소 바쁜 편이며 모바일 인터넷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콘텐츠 정보를 얻고 있다"며 "오리지널 드라마를 통해 상호작용하는 것이 우리 사용자들의 생활 습관에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소셜미디어가 날로 류행됨에 따라 관중들에게 접근하고 일상장면을 망라하며 감정을 담은 량질내용도 갈수록 전파력을 갖고있다.나이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미 이런 추세가 어디에 있는지 통찰했다.
나이키 중화권 베테랑 시장 총감 황상연은 게으른 곰 스포츠에 대해"운동 헬스의 진정한 의미는 우리가 무엇을 했는지가 아니라 우리가 결국 어떤 사람이 되었는가이다.('대택녀 VS 헬스광'시리즈에서) 이야기 인물의 감정 경험과 생활 체험은 여성이 헬스와 생활 속에서 겪게 될 것이다.우리는 이야기로 소비자를 격려하고 헬스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바꾸고 향상시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드 와이드에 비해 콘텐츠 마케팅의 사용자 경험은 더 우호적이며 사용자의 생활 장면 심지어 감정과 더 많은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에 따라 콘텐츠 마케팅도 광고 마케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2014년 12월 포브스는'2015를 주도하는 7대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라는 제목의 예측을 발표했다.포브스 기고자 제이슨DeMers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경광의 수량이 뚜렷이 감소될것이며 이와 동시에 마케팅인사들은 내용을 광고마케팅에 더욱 잘 융합시킬것이다.BuzzFeed、뉴욕타임스, 포브스 등 언론매체에는 네이티브 광고가 등장했고,Facebook、Twitter、위챗 등 소셜미디어의 콘텐츠 마케팅은 이미 기후가 되었다.
2015년 12월, 바이러스 비디오 마케팅 담당자 AashishChopra는 LinkedIn 영영에"2016의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는 제목의 예측 기사를 발표했는데, 포브스의 견해와 일치한다.Aashish Chopra는 특히'사용자 경험의 경광을 방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2016년에는 브랜드 콘텐츠화 추세가 더 뚜렷해질 것이다.브랜드 콘텐츠화는 광고를 콘텐츠로 가장하는 것이 아니다.진정한 콘텐츠는 유용하고 사용자와 관련되며 사용자에게 가치를 가져다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오리지널 드라마를 찍어 자신의 여성 헬스 제품을 판매한다고 해서 Nike가 세레나 윌리엄스와 같은 여성 프로 스포츠 스타를 버려야 하는 것은 아니다.그러나 콘텐츠 마케팅, 또는 브랜드 콘텐츠화는 소셜 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가 되었다.”Yahoo 스타일 채널의 편집자 로렌 터커는 이렇게 생각한다.
{page_break}Nike는 왜 남성 소비자가 아닌 여성 소비자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방안을 우선적으로 내놓았을까?
그 원인은 남성과 여성이 정보를 접수하고 사고, 판단 및 브랜드에 대한 평가 등 면에서 모두 뚜렷한 차이가 존재하는데 상대적으로 녀성사용자는 더욱 감성적이고 브랜드가 가져다준 감각과 감수에 더욱 신경을 쓰며 남성사용자는 품질 등 리성적차원의 요구를 더욱 강조한다.
"드라마든 시리즈든 주요 사용자층이 여성입니다. 기업은 자체 브랜드가 주창하는 가치 주장을 작품에 녹여내고 제품 사용 과정 체험을 잠재 사용자에게 매우 직관적으로 보여줍니다. 이 살상력은 명백합니다."관건도 스포츠 컨설팅 회사 CEO 장칭은 이렇게 말했다.
판매 점유율을 선점하는 것부터 시장 점유율, 정신 점유율에 이르기까지 뒤로 갈수록 어려워진다.심지 점유율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능력을 결정할 수 있다.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선호는 어느새 브랜드의 본래의 가치를 확대할수 있으며 실용가치의 기초에서 감정가치를 증가시킬수 있다.비록 심지의 몫을 차지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점유하면 경쟁상대가 쟁탈하기도 비교적 어렵다.
장칭은 "다양한 수준의 콘텐츠 마케팅은 이미 이 시대, 스포츠 브랜드의 하나의 선택이 되었다"면서도 "기업마다 DNA, 처한 발전 단계가 다르기 때문에 콘텐츠 마케팅의 깨달음, 사용 정도와 수확에 일정한 차이가 존재한다"고 덧붙였다.
90년대생과 밀레니얼 세대는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살고 있다. 정보를 받는 경로는 다원화되어 있고, 방식도 더 이상"브랜드가 나에게 어떻게 말하는가"에 익숙하지 않다.그들은 참여하고 체험하고 평가해야 한다.그렇다면 이 시점에서 콘텐츠 마케팅은 적절한 시기입니다.그러나 콘텐츠 마케팅은 창의성, 제작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고 효과가 좋은 콘텐츠 마케팅일수록 실현하는 난이도가 높다.
나이키의'대저택녀 VS 헬스광'이라는 드라마로 돌아와 제작진, 콘텐츠 주제와 줄거리 설정, Nike가 공을 들여서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2016년 2월 25일까지 이 시리즈는 각 플랫폼에서 5000만 건이 넘는 클릭을 기록했다.
여성 시장은 병가들이 반드시 쟁탈하는 곳이다.
여성 스포츠 헬스가 패션과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운데 여성 관련 스포츠 시장도 고속 팽창하고 있다."전 세계 여성들에게 스포츠와 피트니스는 그들의 생활 방식을 바꾸고 있으며, 이는 여성 운동화 시장의 부단한 확대를 이끌고 있다."라고 나이키그룹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파커가 말했다.
Nike는 여성 시장을 일관되게 중시합니다.나이키는 일찌감치 여성 발 모형을 금형으로 사용해 원가를 높였지만 여성 소비자의 수요와 체험에 대한 나이키의 관심을 반영했다.이전의 스포츠 브랜드들은 여자 신발을 디자인할 때 단지 작은 사이즈의 남성 발 모형을 금형으로 사용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이키의 여성 시장에 대한 투입도 많은 보답으로 바뀌었다.Nike가 공식 제공 한 자료에 따르면 달리기와 여성 훈련 품목 스포츠 의류에 힘입어 나이키의 2015 회계연도 여성 제품 라인의 매출은 20% 증가했다.현재 Nike 내부에서는 여성 제품 라인을 회사의 미래 가장 중요한 기회 중 하나로 간주하고 있으며, 여성 제품 라인의 매출 목표는 2017 회계연도의 70억 달러와 2020 회계연도의 110억 달러이다.
여성 스포츠 헬스 시장에 약간의 풍랑을 일으키려는 사람은 Nike 가족만이 아니다.
언더아머는 2014년'I will become what I what'을 주제로 발레리나 미스티를 초청했다.Copeland와 슈퍼모델 지젤 본첸 (Gisele Bundchen) 은 여성 스포츠 시장을 깊이 파고들기 위해 격려의 단편 영화를 촬영했다.2016년,아디다스'I'm Here to'로 나왔어요.Create'를 주제로 한 새 광고입니다.테니스 선수 워즈니야치를 비롯한 많은 여자 선수들을 초청했다.캐나다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 영국 스포츠 패션 브랜드 스웨티도 잊지 마세요.Betty、인터넷 스포츠 브랜드 및 중국 국산 브랜드 등 많은 경쟁자들.
현재 여성 스포츠 헬스 품목에 대한 경쟁에서 Nike는 일시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샴페인을 터뜨리며 축하할 때는 아직 멀었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미국 면화 시장: USDA 4월 생산 판매 예측 전 세계 면화 생산량 약간 감소
- 재료 화공 | 美国进口原生与再生塑料均未被纳入征税范围
- 시세 분석 | 시장 관찰: 국제 경제 환경의 영향을 받아 국내 면화 시장의 관심사가 새로운 연도로 이동
- 지방 핫점 | 광동 패션 위크 속보:"의류 행성"크로스보더 출항 서비스 센터 및 번우 패스트 패션 의류 기지 공공 서비스 센터가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 대회 추적 | 金鼎智造携“型走峰潮·智御极境”2025 户外科技系列,强势登陆广东时装周
- 비디오 뉴스 | 광동패션위크 속보: 광주방직공업무역기업집단유한회사는"련쇄주"로서 광주시 패션산업의 고품질발전을 추동해야
- 오늘 오퍼 | 시장 동태: 3월 중국 면화 수입'3연속 하락'주목
- 시세 분석 | 세계 일주 시각: 관세의 영향으로 최근 면화 시장은 쉽게 상승하지 않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자연위막 · 현채천성 - 난정천사™섬유 스웨터 활용 세미나 성공적 개최
- 국내 데이터 | 国际毛纺市场快讯:2025年前2个月,美国毛纺进口呈现增长
- 시장 소비 수요를 조준하다
- 위상업이 또 새로운 번거로움을 일으킨다: 화장품 기업이 유명 위상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 호건화 씨, 진짜 하늘에 올라갔나 봐요.'호호 'CP 가 비행기에 찍혔어요.
- 국내 최대의 면 방직상 위교 방직 은 31.86억 원짜리 열전 자산을 수매한다
- 양회 중앙은행은 2016 인터넷 등 정책 신호를 10대 초청했다
- 국경 신정 실시 세칙은 이미 확정되었다.
- 방직 3 월 수입 수요 성수기 날염 업종 혹은 승기 를 맞출 것 이다
- ‘나를 포기하고 나를 잡아줘 ’가 홍콩TV절 진조은 왕케의 첫번째 동틀
- 우리나라 전통 의상업체와 왕홍 합작으로 '제2봄' 을 맞출 수 있을까?
- '위아래 '여장 브랜드 2016 봄 여름 시리즈 광고 대작